한국 대만 여자축구 중계 | 2024년 03월 06일 대한민국 대만 여자 축구 중계 | 2024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정 중계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3월 7일 오후 대한민국과 대만의 20세 이하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2차전 경기가 타슈켄트 두스틀리크 스타디움 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회 우승을 목표로 출전한 대표팀은 호주와의 1차전에서 아쉬운 역전패를 당했는데요 대만을 상대로 대회 첫 승을 가져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한국 대만 여자축구 중계 🔻

한국 대만 여자축구 중계

👉 대한민국 vs 대만 축구 중계

이번 대회는 각 조의 1,2위가 바로 토너먼트에 진출, 그대로 우승팀을 가리게 됩니다. 때문에 조별리그에서 조 2위 안에 들어가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대표팀은 호주와의 경기에서 패했기 때문에 토너먼트에 나가기 위해서는 대만을 반드시 잡는 것이 필요합니다.

한국 대만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한국 대만 여자축구 중계 일정

한국시간 3월 7일 오후 5시, 타슈켄트 두스틀리크 스타디움

한국 대만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정

한국과 대만의 U20 여자 아시안컵 경기는 tv, 인터넷으로 생중계 예정입니다.

✅ TV중계

이번 경기는 tvn 스포츠 생중계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대표팀 경기 외에 다른 주요 경기도 생중계 예정이며 킥오프 전인 오후 4시 50분부터 중계가 시작됩니다.

✅ 인터넷 중계

티빙 등

이번 경기는 티빙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tvn 스포츠에서 방송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티빙을 통해 생중계 되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며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피파 플러스 바로가기

U20 여자 아시안컵 대회 개요

대회 일정

경기 일정 – 2024년 3월 7일 오후 5시

경기 장소 – 타슈켄트 두스틀리크 스타디움

대한민국 대표팀 명단

GK – 정다희(충남인터넷고), 우서빈(경북위덕대), 박현진(대전대덕대)

DF – 고다애(전남광양여고), 남승은(경기오산정보고), 박제아(마이나비 센다이 레이디스), 양다민(울산현대고), 엄민경(경북위덕대)

MF – 강은영(대전대덕대), 고은빈(울산현대고), 김규연(울산현대고), 김신지(경북위덕대), 김지현(대전대덕대), 박수정(울산울산과학대), 배예빈(경북위덕대), 원채은(울산현대고), 전유경(경북위덕대), 홍채빈(세종고려대), 황다영(전남광양여고)

FW – 김수아(울산울산과학대), 양은서(충북예성여고), 정유진(경북포항여전고), 조혜영(전남광양여고)

대만 대표팀 명단

준비 중

한국 대만 여자축구 중계 | 2024년 03월 06일 대한민국 대만 여자 축구 중계 | 2024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정 중계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이 묻는 질문

우리나라와 대만의 축구 중계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우리나라와 대만의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경기는 국내에서 생중계 됩니다. 중계는 tvn 스포츠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