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본 여자축구 중계 | 2024년 03월 07일 대한민국 대만 여자 축구 중계 | 2024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정 중계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3월 7일 저녁 중국과 일본의 20세 이하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2차전 경기가 타슈켄트 JAR 스타디움 에서 열립니다. 이 대회 최다 우승국이기도 한 일본은 까다로운 상대 중국과의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일본이 승리하게 된다면 조 1위 자리를 사실상 확정지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중국 일본 여자축구 중계 🔻

중국 일본 여자축구 중계

👉 중국 vs 일본 축구 중계

일본이 속해있는 b조는 죽음의 조라 불릴 정도로 까다로운 팀들이 많습니다. 일본은 2차전 중국과의 경기 후 조별리그 3차전에서는 북한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 대회 조 1, 2위만이 월드컵 진출권을 확보할 수 있는 만큼 중국과의 경기를 반드시 잡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경기를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것은 중국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1차전 북한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중국은 현재 조 2위에 있습니다. 3차전 상대가 약체로 평가되는 베트남이기 때문에 일본을 잡아야 무난하게 4강 진출을 노려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두 팀의 매치는 어느 때 보다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중국 일본 여자축구 중계 일정

한국시간 3월 7일 저녁 8시, 타슈켄트 JAR 스타디움

중국 일본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정

중국과 일본의 U20 여자 아시안컵 경기는 tv, 인터넷으로 생중계 예정입니다.

✅ TV중계

이번 경기는 tvn 스포츠 생중계 예정입니다. 중계는 저녁 7시 50분부터 시작됩니다.

✅ 인터넷 중계

티빙 등

이번 경기는 티빙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tvn 스포츠에서 방송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티빙을 통해 생중계 되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며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피파 플러스 바로가기

U20 여자 아시안컵 대회 개요

대회 일정

경기 일정 – 2024년 3월 7일 오후 8시

경기 장소 – 타슈켄트 두스틀리크 스타디움

중국 대표팀 명단

준비 중

일본 대표팀 명단

준비 중

중국 일본 여자축구 중계 | 2024년 03월 07일 대한민국 대만 여자 축구 중계 | 2024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정 중계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이 묻는 질문

중국과 일본의 축구 중계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중국과 일본의 U20 여자 아시안컵 조별리그 경기는 국내에서 생중계 됩니다. 중계는 tvn 스포츠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