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 울버햄튼 셀틱 AS로마 내한 일정 | 선수명단 라인업 | 실시간 생중계 채널 좌표 |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울버햄튼셀틱, 그리고 AS로마가 코리안 투어라는 이름으로 이번 여름 내한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들 팀은 인천 유나이티드와 함께 총 4번의 경기를 치를 예정인데요 아래에서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방법 등을 확인하세요.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울버햄튼 VS 셀틱

경기일정

한국시간 7월 26일(수) 저녁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

울버햄튼 vs AS 로마

경기일정

한국시간 7월 29일 저녁 8시,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

인천 유나이티드 vs AS 로마

경기일정

한국시간 8월 1일(화) 저녁 8시, 인천 아시아드 경기장

티켓 예매 일정

울버햄튼과 로마, 셀틱이 내한하는 이번 경기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티켓 오픈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경기 시작 한달 전인 6월 말 에는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티켓 가격

현재 구체적인 티켓 가격에 대한 공지가 없기 때문에 금액은 알 수 없지만 대략적인 금액은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해 토트넘과 팀 K리그 경기 당시 티켓 가격입니다. 당시 가격은

프리미엄 A석 40만원, B석 30만원, C석 25만원, 1등석 A 20만원, 1등석 B 17만원, 1등석 C 15만원, 2등석 A 13만원, B석 13만원, C석1 11만원이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인천 유나이티드 경기장에서 주로 열리기 때문에 서울과 가격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위 가격과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경기일정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이번 내한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7월 26일(수) 오후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 – 울버햄튼 vs 셀틱

7월 29일(토) 오후 8시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 울버햄튼 vs AS로마

8월 1일(화) 오후 8시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 AS로마 vs 인천유나이티드

내한 선수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다니엘 포덴세, 황희찬, 아다마 트라오레, 마테우스 쿠냐, 메테우스 쿠냐, 마테우스 누네스, 도티 고메스, 주앙 고메스, 크레이그 도슨, 디에고 코스타 등

셀틱 FC

조 하트, 그렉 테일러, 칼 스타펠트, 후루하시 쿄고, 제임스 메카시, 오현규, 세아드 하크샤바노비치, 리엘 아바다, 애런 무이, 데이비드 턴불 등

AS 로마

파울로 디발라, 태미 에이브러햄, 스테판 엘 샤라위, 로렌조 펠렉그리니, 크리스 스몰링, 호저 이바네즈, 네마냐 마티치, 조르지오 바이날둠, 레아나르도 스피나촐라, 잔루카 만치니

기타

이번 경기는 쿠팡과 상관없이 진행되는 경기입니다. 때문에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중계 티켓 예매 | 울버햄튼 셀틱 AS로마 내한 일정 | 선수명단 라인업 | 실시간 생중계 채널 좌표 | 울버햄튼 셀틱 AS 로마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이 묻는 질문

경기를 관람하고 싶은데 어디서 티켓을 살 수 있나요?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켓은 어떻게 발권되나요?

인터파크 티켓은 모바일 발권만 가능합니다. 때문에 온라인으로 예매할 경우 인터파크 티켓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표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취소표는 1차 티켓팅 이후 별도로 오픈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분에 대한 공지는 아직 나온 것이 없으며 추후 발표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장 구매도 할 수 있나요?

현장 티켓 판매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 온라인과 동시에 판매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 경우 온라인 티켓이 모두 완판될 경우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가급적 온라인 구매를 추천합니다.

현장 판매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관련 공지가 나오는대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울버햄튼과 AS로마 경기는 언제 하나요?

울버햄튼과 AS로마의 경기는 7월 29일에 진행됩니다. 울버햄튼은 AS로마 외에 셀틱과의 경기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경기 일정은 본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과 디발라도 함께 내한할까요?

현재 구체적인 내용이 공지된 것은 없지만 무리뉴 감독, 그리고 디발라 등 AS로마의 주전 선수등이 모두 내한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 생중계도 되나요?

자세한 내용이 아직 나온 것은 없지만 이번 경기는 생중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켓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쿠팡 플레이 어플 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 티켓 예매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티켓 예매에 대한 공지가 아직 발표 전입니다.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발표 전입니다.

인천 유나이티드와 AS로마의 경기를 보고 싶습니다. 어디서 예매할 수 있나요?

AS로마와 인천의 경기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예매처는 추후 발표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AS로마, 울버햄튼, 셀틱 선수들에게 싸인을 받고 싶습니다. 경기장에서 싸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선수들의 사인을 받기 위해서는 입국날에 맞춰 공항에 가거나 숙소 근처에서 받는 것이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별도 사인회 여부는 공지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