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받을 수 있는데 몰라서 받지 못한 다양한 지원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보조금 24 이용하기

먼저 보조금 24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 보조금 24시 접속 -> 로그인 -> 나의 혜택 선택 -> 조회

보조금 24시 홈페이지에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이때 본인 확인을 위해 공인인증서, 간편인증 등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보조금 24시 홈페이지 -> https://www.gov.kr/portal/rcvfvrSvc/main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보조금 24시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나의 혜택 메뉴를 선택합니다. 로그인 뒤 위 메뉴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정부 24

이때 개인정보 동의서에 체크를 해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정부 24

저는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이 따로 없네요. 받지 못한 지원금이 있을 경우 위 화면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게 화면이 나온다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스 이용하기

숨은 지원금 찾기는 토스 어플을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얘기이지만 토스 어플 회원에 한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토스 어플에 접속, 전체 메뉴 선택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 내 지원금 찾기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한번만 누르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메뉴가 있는 생활 탭은 밑에 있으니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려주세요.

생각보다 조회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이 미숙한 분들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확인하는데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으니 나도 모르는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