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중계 | 23-24 분데스리가 일정 | 뮌헨 vs 마인츠 하이라이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3월 9일 바이에른 뮌헨과 마인츠의 분데스리가 경기가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립니다. 이번 시즌 좀처럼 반등의 기회를 잡지 못하는 뮌헨은 강등 위기에 빠진 마인츠를 상대로 승점 3점을 가져오기 위한 경기에 나서는데요 국내 팬들에게는 김민재 vs 이재성 코리안 더비 성사 여부에 대한 관심이 더 높을 듯 합니다.

김민재 골장면 보러가기

🔻 레버쿠젠 바이에른 뮌헨 중계 🔻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중계

이번 시즌 레버쿠젠은 말 그대로 미친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리그 일정과 유로파 리그를 함께 소화 중인 레버쿠젠은 2위 뮌헨과의 승점 차이를 10점으로 벌리며 이번 시즌 리그 우승을 사실상 확정짓는 모양새입니다.

하지만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은 만큼 뮌헨 또한 이번 시즌 리그 경기에서 부지런히 승점을 따내며 경기를 따라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케인을 필두로 한 뮌헨의 자존심 회복을 위해서라도 이번 홈 경기 승리는 반드시 필요한데요 지난 챔스에서 휴식을 취했던 김민재 선수가 이번 경기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중계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중계

경기 일정

3월 9일 3시 30분, 알리안츠 스타디움(바이에른 뮌헨 홈구장)

✅ 경기 중계

TV 중계

뮌헨과의 마인츠의 25라운드는 국내에서 생중계 됩니다. tvn sports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으며 아래에서 채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스포츠 채널번호

인터넷 중계

뮌헨과의 마인츠의 25라운드 경기는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 실시간 생중계 예정이며 tv화면과 똑같은 중계 화면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바로가기

티빙은 현재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아래에서 할인 방법을 확인하세요.

📌티빙 할인받는 방법

예상 라인업

두 팀의 예상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4-2-3-1 포메이션

케인, 사네, 뮐러, 무시알라, 키미히, 고레츠카, 데이비스, 우파메카노, 김민재, 라이머, 노이어

마인츠

4-2-3-1 포메이션

버카드, 이재성, 아미리, 그루다, 크라우스, 카시, 위드머, 길라보기, 반 덴 버그, 므웬, 젠트너

역대 전적

두 팀의 역대 전적을 살펴보면 뮌헨이 4승 2패로 뮌헨이 앞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 팀의 직전 경기였던 지난 10월 리그 경기에서도 뮌헨이 3-1 대승을 거두었으며 득점 기록도 뮌헨이 17골, 마인츠가 10골로 뮌헨이 더 앞서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중계 | 23-24 분데스리가 일정 | 뮌헨 vs 마인츠 하이라이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이 묻는 질문

레버쿠젠과 바이에른 뮌헨의 분데스리가 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레버쿠젠과 바이에른 뮌헨의 분데스리가 경기는 국내에서 생중계 됩니다. TV, 인터넷으로 생중계 되며 국내에서는 tvn sports, 티빙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