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 티켓 가격 및 경기 일정 |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예매 알림 | 팀 k 리그 티켓팅 알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vs 페루 6월 A매치 티켓 예매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6월 A매치 티켓 예매

PSG vs 전북 현대

이번 시즌 일본에서 프리시즌 일정을 소화 중인 PSG의 깜짝 내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내한은 이강인 선수의 내한과 함께 극적으로 성사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PSG 내한 티켓 예매

PSG vs 전북현대

경기일정

한국시간 8월 3일(목) 저녁 7시, 부산 아시아드 주 경기장

4월 20일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팀이 공개되었습니다. 맨시티와 AT마드리드가 그 주인공인데요 아래에서 맨시티와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및 가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AT마드리드 vs k리그 올스타

경기일정

한국시간 7월 27일(목) 저녁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

맨시티 vs AT마드리드

경기일정

한국시간 7월 30일 저녁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일정

티켓 예매 일정

맨시티와 AT 마드리드 이번에도 쿠팡플레이에서만 예매할 수 있습니다.쿠팡 플레이 회원들은 티켓 오픈 알람을 미리 받을 수 있으며 아래에서 티켓 알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티켓 예매 일정 – 2023년 6월 중 오픈 예정

토트넘 내한 당시 경기 시작일 기준 한달 전에 티켓 오픈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6월 말 티켓 오픈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팀 K리그 vs AT 마드리드 – 6월 27일 오후 1시

맨시티 vs AT 마드리드 – 6월 28일 오후 1시

티켓은 쿠팡 플레이 어플, 그리고 쿠팡 플레이 웹사이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회원 로그인 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 뒤 티켓팅에 도전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쿠팡 플레이 시리즈 티켓 가격

2023 쿠팡 플레이 시리즈 티켓 가격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대략적인 가격은 예상할 수 있습니다.지난 해 토트넘과 세비야 경기 당시 티켓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맨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좌석 배치도 및 티켓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미엄석은 맨시티 오픈 트레이닝을 관람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미엄 A – 50만원, 프리미엄 B – 45만원, 프리미엄 C석 – 40만원

이번 경기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긴 하지만 티켓 가격은 지난 해와 큰 차이가 없거나 여기서 더 높은 가격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되며 로켓 와우 할인도 그대로 적용할 듯 합니다.

맨시티 vs AT 마드리드 경기일정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경기일정 – 6월 30일(금) 20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

쿠팡 플레이 단독 생중계

이번 경기는 TV에서 중계하지 않습니다.

내한 선수

맨시티 프리시즌 참가 명단

GK – 슈페탄 오르테가, 에데르송, 스콧 카슨,

DF – 카일 워커, 후벵 디아스, 존 스톤스, 나단 아케, 주앙 칸셀루, 에므리크 라포르트, 리코 루이스, 리코 루이스,

MF – 칼빈 필립스, 마테오 코바치치, 잭 그릴리쉬, 로드리, 케빈 더 브라위너, 베르나르두 실바, 세르히오 고메즈, 마누엘 아칸지, 막시모 페로네, 필 포든, 콜 팔머, 제임스 맥아티

FW – 엘링 홀란드, 홀리안 알바레즈, 오스카르 보브

AT 마드리드 프리시즌 참가 명단

GK – 이보 그리비치, 얀 오블락, 안토니오 고마스

DF – 호세 히메네스,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차을라르 쇠윈쥐, 스테판 사비치, 나우엘 몰리나, 마리오 에르모소 , 하비 갈란, 산티아고 무리뇨, 일리아스 코스타스

MF – 로드리도 데파울, 코케, 마르코스 요렌테, 하비갈란, 악셀 위첼, 파블로 바리오스 리바스, 사울 니게스, 토마 르마, 사무엘 리누, 야닉 카라스코, 로드리고 리켈메, 아이토르 히스메라

FW – 앙투안 그리즈만, 토마스 르마, 사무엘 리노, 주앙 펠릭스, 알바로 모라타, 야닉 카라스코, 멤피스 데파이, 앙헬 코레아, 카를로스 마틴

맨시티 vs AT마드리드 내한 경기 일정

7월 27일, K리그 올스타 vs AT 마드리드, 서울 월드컵 경기장

7월 30일, 맨체스터 시티 vs AT 마드리드, 서울 월드컵 경기장

  • 현재 시티와 꼬마의 경기는 확정된 상황이며 K 리그 올스타와의 일정은 공식 발표가 나온 것은 아닙니다.

기타

맨시티는 7월 이번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일본에서의 친선 경기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2차례 투어 경기를 진행한 뒤 한국 내한 예정입니다.

(7월 23일 요코하마 마리노스 7월 26일, 바이에른 뮌헨)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 티켓 가격 및 경기 일정 |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예매 알림 |팀 k 리그 티켓팅 알림 받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이 묻는 질문

티켓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쿠팡 플레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켓은 어떻게 발권되나요?

티켓은 예매 방법에 따라 발권 방식이 다릅니다. 온라인으로 예매할 경우 모바일 발권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표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티켓은 쿠팡 플레이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취소표 또한 쿠팡 플레이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시티와 AT 마드리드 경기는 언제하나요?

두 팀의 경기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기를 집에서도 볼 수 있나요?

직관이 어려운 분들은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켓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쿠팡 플레이 어플 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맨시티 AT마드리드 내한 티켓 예매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로켓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장애인 할인, 학생 할인 등은 없습니다.

K리그 올스타전 경기도 쿠팡 플레이에서만 예매할 수 있나요?축구협회에서는 예매할 수 없는건가요?

K리그 올스타와 AT마드리드와의 경기도 쿠팡 플레이에서만 예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T마드리드 vs K리그 올스타전 예매 정보

맨시티와 AT마드리드 선수들에게 싸인을 받고 싶습니다. 경기장에서 싸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선수들의 사인을 받기 위해서는 입국날에 맞춰 공항에 가거나 숙소 근처에서 받는 것이 확률이 더 높을 듯 합니다. 경기장에서 받으실 분들은 오픈 트레이닝 이벤트를 노리는 것이 방법일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