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 파리 마스터스 ATP 투어 중계 경기 일정

현지시간 10월 31일 마지막 ATP 1000 대회인 롤렉스 파리 마스터스 대회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립니다. 아직 ATP 파이널 대회가 남긴 했지만 ATP 1000대회는 롤렉스 파리 마스터를 끝으로 시즌을 마무리하게 되는데요 디펜딩 챔피언 노박 조코비치 외에 라파엘 나달, 카메론 노리, 다니엘 메드베데프 등 쟁쟁한 선수들이 탑시드로 이번 대회에 참여합니다.

이번 대회 결과에 따라 ATP 파이널스에 출전할 선수가 가려지게 됩니다. 현재 카를로스 알카라즈, 라파엘 나달, 스테파노 치치파스, 캐스퍼 루드, 다니엘 메드베데프의 출전이 확정되었으며 남은 2자리는 이번 파리 마스터스 대회를 통해 가려지게 됩니다.

  • 조코비치는 그랜드슬램 롤랑가로스 챔피언 자격으로 이번 대회 출전이 확정되었습니다.

대회 일정

현지시간 10월 31일~11월 6일, 프랑스 파리

출전 선수 명단

이번 대회에는 카를로스 알카라즈, 라파엘 나달, 캐스퍼 루드, 다니엘 메드베데프, 스테파노스 치치파스, 노박 조코비치, 앤드류 루블레프, 펠릭스 알리아심, 테일러 프리츠, 후베르트 후르카츠, 야닉 서너, 카메론 노리 등이 출전합니다.

전년도 대회 우승자이자 대회 최다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는 조코비치가 이번 대회 또 다시 우승컵을 들어올릴지, 파리 마스터스 대회와 유독 인연이 없었던 라파엘 나달이 대회 첫 승을 기록하게 될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대회 대진표

나달은 2번 시드, 조코비치는 6번 시드에 배정 받았으며 카를로스 알카라스는 1번 시드, 다니엘 메드베데프는 4번 시드에 배정되어 있습니다.

롤렉스 파리 마스터스 ATP 투어 중계 대진표

나달과 조코비치의 맞대결은 준결승전에서 성사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두 선수의 맞대결을 다시 볼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롤렉스 파리 마스터스 ATP 투어 중계

원어중계

이번 대회는 스포티비 온에서 중계를 볼 수 있지만 영어 중계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실상 원어 중계로 봐야합니다. 때문에 스포티비 온을 통해 보시거나 테니스 티비, 또는 라이브 티비 등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국내중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되며 주요 경기 모두 영어로 중계됩니다. 다만 대회 준결승전, 결승전은 한국어 해설이 된다 하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기존 회원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롤렉스 파리 마스터스 ATP 투어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