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 경기 중계ㅣ권순우 출전 경기 일정ㅣ테니스 대회 중계ㅣATP 투어 일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권순우 경기 중계

한국테니스 간판 권순우 선수는 투어대회 및 그랜드슬램 본선에서 유일하게 활약하는 선수 입니다. 우리나라 선수 중 유일하게 세계 100위 안을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ATP 250 아스타나 오픈에서 우승하며 한국 선수 중 18년 만에 ATP 단식 투어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권순우 경기 중계

대부분의 투어 경기에서 권순우 선수의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투어 대회 및 그랜드슬램 대회는 스포티비, 티비엔 스포츠에서 중계권을 갖고 있습니다. 권순우 선수의 출전 경기에 따라 편성표를 확인, 시청하거나 해외 중계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권순우 경기 중계

부상으로 당분간 투어를 쉬었던 권순우 선수는 오는 바르셀로나 오픈을 시작으로 다시 투어에 복귀합니다. 국내에서 전 경기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원어 중계를 보실 분들은 아래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 아래에서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

권순우 경기일정

🔻 아래에서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테니스 대회 실시간 중계

ATP 투어 및 그랜드슬램 대회는 국내에서 모두 생중계 됩니다.

스포티비

윔블던, 애틀란타 오픈, 제너럴 오픈 키츠뷔헬, 크로아티아 오픈, US 오픈, ATP 투어 중계

🔻 아래에서 스포티비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TVN스포츠 중계 테니스 대회

호주오픈, 쿠용 클래식, 유나이티드컵, 데이비스컵, 프랑스 오픈, ATP 투어 등

🔻 아래에서 티비엔 스포츠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

티비엔 스포츠는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권순우 경기 중계ㅣ권순우 출전 경기 일정ㅣ테니스 대회 중계ㅣATP 투어 일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권순우 선수의 선전을 응원합니다.